국민이 뽑은 대통령보고 내려오라고 하는 국회의원이 제대로 된 국회의원이냐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5&oid=008&aid=0003165845


그 국회의원도 국민이 뽑은 대표다. 이 바보들아.


보다보다 정말 이런 막장 정치판은 처음이다. 그래도 노무현 대통령 때는 치사했으나 유치하지 않았고, 이명박 대통령 때는 유치했으나 찌질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찌질하다. 아니, 어떻게 나이를 드실대로 드신 분들이 어떻게 이렇게 찌질할까. 지금까지 드신건 나이가 아니라 욕인지 돈인지 대체 뭘 드신겁니까.


새누리당이고 민주당이고 내가 이름을 기억 못하는 다른 정당들이고, 심지어 북한의 공산당까지 모두 다 자기 권력을 지키려고 아둥바둥하는게 뻔히 보이는데, 말이 좋아서 민생정당이지 진짜로 국민을 위한 정치인은 이 한반도에 단 하나도 없어보인다.


민주당은 정권의 정당성을 물고 늘어질거면 장하나 의원이 한 얘기를 끝까지 지지하든가, 분란을 접고 타협해서 혼란을 수습하고 민생을 챙길거면 장하나 의원을 잘라내고 가든가. 아니면 둘 다 제대로 대처해서 강한 야당의 모습을 보이든가. 아님 그냥 정당 해산하고 잠이나 주무시든가. 아무것도 제대로 못하고 있다.



by snowall 2013. 12. 10. 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