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에서 무슨 작업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명박 대통령은 자꾸 그걸 허가하라고 공군을 갈구고 있다.

만약 제 2 롯데월드가 세워진다고 하더라도, 난 그곳에 갈 생각이 전혀 없다.

9.11 테러와 같은 상황이 고스란히 재현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도, 비행기에 테러리스트가 타지 않았는데도 말이다. 공항 주변의 고층건물은 너무 위험하다.

미국 따라하는 건 좋지만, 정부 주도로 테러도 일으키는건 쫌 그렇지 않나?
이래갖고는 이명박 대통령이 알 카에다와 연계하고 있다는 얘기밖에 더 듣겠나 싶다.
by snowall 2009. 2. 1. 13:57
  • rainyvale 2009.02.02 12:27 ADDR EDIT/DEL REPLY

    대통령이 알 카에다와 연계하고 있는것보다는 아마도 김정일이 보낸 남파공작원이겠죠. 일본에서 국적이랑 출생지 세탁하고... 상득이 형이랑 형제 공작원일 가능성도 크고... 글로벌호크도 안 사겠다고 난리쳤쟎아요. 위성 발사체 기술도 전수 안 받겠다면서 업체로 바꾸고요. 국방 관련해서는 몽땅 다 상식과는 반대로 하는데요... 뭔가가 있어요... "북한의 지령을 받는" DJ,노대통령 아래 10년을 살았는데, 그 독한 두사람이 당연히 후임 대통령도 북한 공작원 중 하나로 골랐겠죠. 그러니까, 아마 지금 대통령도 그 전직 대통령과 한통속으로 북한의 공작원들이겠죠. (아... 농담이에요. 요새 세상이 하 수상해서 '북파공작원'이 남한 사회에서 깊숙이 침투해서 암약하기 때문에 말 조심해야해요... ㅋㅋㅋ)

    • snowall 2009.02.02 12:52 신고 EDIT/DEL

      웹툰 "트라우마"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군요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22052&no=243&menuType=&week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