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일기

1.
2개월만에 쓰레기를 내다 버렸다. 그동안 "너무" 바빴기 때문에 쓰레기를 버리러 갈 시간도 생각도 마음도 의지도 체력도 없었다. 집이 두배쯤 넓어진 느낌.

2.
3주만에 설겆이를 했다. 그동안은 밥 챙겨먹는데 필요한 1개의 숟가락과 1개의 그릇만을 씻어서 계속 사용했기 때문에 개수대에는 내가 가진 모든 그릇과 컵이 쌓여 있었다.

3.
초파리의 자연발생설을 지지하는 것 같아 보이는 관찰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식량을 얻는 것일까. 내 눈에는 그들이 에너지 보존법칙이나 열역학 제 2법칙을 위배하는 것 같아 보인다.

4.
몸무게가 최저 65.4kg에서 66.5kg까지 내려왔다. 이제 65kg영역에서 굳히기작업을 하고, 다시 63kg에 도전해야 한다. 나의 최종 목표는 61kg에서 위/아래로 1kg정도 변동하는 것이다.

5.
체중은 줄어들고 있는데 뱃살은 그대로다.
이건 마치 이명박 정부의 감세정책과 같다.

6.
광주로 이사와서 처음으로 자취방의 커텐을 열고 창문을 열어서 환기를 시켰다.
광주가 이렇게 밝은 동네였다니. 역시 빛의 도시인가.

7.
얼마전 창원으로 친구 만나러 가는데, 기름을 안 넣고 갔더니 순천 휴게소에서 기름이 다 떨어져 버렸다. 보험사의 SOS서비스를 불러서 기름을 소량 채워 넣고 주유소로 갈 수 있었다.  슈팅게임에서 폭탄을 사용한 느낌이다.

8.
요즘들어 주말이 되면 오히려 일찍 일어나는 주말 불면증이 생긴 것 같다. 분명히 어제 밤에 새벽 2시에 잠들었는데, 깨보니까 아침 6시다. 다시 자려고 눈을 감았지만 30분동안 눈만 감고 있다가 그냥 일어났다.
by snowall 2009. 7. 25.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