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ah! Listen Boy My First Love Story
My Angel and My Girls and My Sunshine
Oh Oh! let's go!


너무 너무 멋져 눈이 눈이 부셔
숨을 못쉬겠어 떨리는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오 너무 부끄러워 쳐다볼 수 없어
사랑에 빠졌어 수줍은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x2

어떻게 하죠 (어떡하죠)
떨리는 나는 (떨리는 나는요)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거려 밤엔 잠도 못 이루죠

나는 나는 바본가봐요 그대 그대 밖에 모르는 바보
그래요 그댈 보는 난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오 젖은 눈빛  oh yeah
오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오 너무 너무 예뻐 맘이 너무 예뻐
첫 눈에 반했어 꼭집은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너무나 뜨거워 만질 수가 없어
사랑에 타버려 후끈한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x2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요)
수줍은 나는 (수줍은 나는요)
(몰라몰라 몰라몰라) 몰라몰라하며 매일 그대만 그리죠

친한 친구들은 말하죠 정말 너는 정말 못말려 바보
하지만 그댈 보는 난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오 젖은 눈빛  oh yeah
오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말도 못했는 걸 너무 부끄러워 하는 난

용기가 없는 걸까 어떡해야 좋은 걸까
두근 두근 맘 졸이며 바라보고 있는 나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오 젖은 눈빛  oh yeah
오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x2


----
이 명곡을 들으면서 이명박 대통령을 생각한것은 설마 나 혼자인가요? -_-;

아, 혹시 누가 "오해"할까봐 말해두지만, 그분이 생각난 부분은 "친한 친구들은 말하죠 정말 너는 정말 못말려 바보" 부분이다. 소녀시대 영어 발음이 좋아서 생각난게 아니다.

TV에서 대통령 얼굴 볼때마다 깜짝 깜짝 놀란다.

그리고
"몰라몰라하며 매일 그대만 그리죠"라는 대목에서도 이명박 대통령을 생각한 사람이 있었다.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1623646
결국엔 몰라서 잘못 그린듯.
by snowall 2010. 11. 6. 0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