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종교 관련 홍보댓글이 붙었다.


일단, 나는 위 소개글에 나온 의견에 전혀 찬성하지 않는다.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저 사이트를 구경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지구 어디에도 없는 소름끼치는 엽기 사이트"라는 수식어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혹시나 정말 소름끼치는 엽기사이트인가 싶어 확인해보았는데, 기독교 관련 간증 동영상이랑 노아의 방주 관련 다큐멘터리 동영상이 있다. 그리고 기독교 관련 이야기만 써놓고서 무슨 종교를 초월해서 이해를 부탁하는건가. 무슨 염치로?


그리고, 자살 및 성폭력 및 강력범죄 예방에 별 도움이 안되는 동영상이다. 지옥을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과연 범죄를 저지를까? 안 저지르겠지. 그럼, 그런 강력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이 지옥을 무서워할까? 결국, 이런걸 보고서 새롭게 지옥이 무서워지는 사람들이 많아져야 한다는 것인데, 과연 그럴 수 있을지 효과가 의심된다. 내가 정말 무서운건 이런걸 보며 겁주고 협박하는 사람들이다.


지옥의 존재는 유교와 도교에서 인정하지 않는다. 즉, "모든 종교에서 인정"도 거짓말이다.


http://www.suicideprevention.or.kr/

http://suicide.blutouch.net/

http://www.counselling.or.kr/

http://www.my-life.or.kr/main.htm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이게 진짜 자살 예방에 효과 있는 사이트다.


어떻게 하면 자살을 예방할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의 해답이 "교회 다니세요"라니.

교회 다니는 사람은 자살 안할까?

http://www.veritas.kr/contents/article/sub_re.html?no=8668

http://trusti.kr/2008/bbs/board.php?bo_table=2007_notice&wr_id=2661&page=5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992084


아니다. 교회 다니는 사람들도 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목숨을 끊고 있으며, 단지 교회를 다니기 때문에 자살하지 않을 거라는 주장은 공허한 외침일 뿐이다. 헛소리다.


살아간다는 것은 그 자체로 매우 의미있는 일이다.

by snowall 2012. 10. 29.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