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 보여서 일단 퍼왔음. 원래의 글 주소는 http://newkoman.mireene.com/tt/1432 이다. 리라쨩님께서 무단 퍼옴을 좀 봐주시기를...:)
'구름' 이라고 암환자를 위한 문화컨텐츠 사업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 http://www.9room.co.kr)
그리고 그 안에 몇몇 기획 중에서 DONAS 프로젝트라는 것이 있는데, '사진'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건 모두 하는
모양입니다.

일단 그 첫번째 걸음을 떼는 것이, 크리스마스 이브 때 약 다섯군데의 소아암병동을 순회하며, 그림자 인형극
(밤고양이 극단에서 하는거에요, 이건)을 하고, 아이들의 마음을 녹여줄 예쁜 사진을 기증하기로 한 것입니다.
약 2~30장의 사진을 기증할 생각입니다. 일단 사진의 주제는 '사랑'으로 통일합니다.

꼭 잘 찍어야 한다는 건 아닙니다. 예술 작품을 원하는 게 아닙니다.
암으로 심신에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이 방긋 웃을 수만 있다면 그걸로 된겁니다.

기증을 원하시는 분은 (한 분당 우선 세장의 사진을 받기로 했습니다. 물론 한장만 주고 싶다면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사진의 원본을 (최대한 큰 사진으로. 인화해서 액자에 걸어놓을거니까요~)
제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일 주소는 eveningcloud@nate.com 입니다.
기간은 12월 15일까지입니다.

꼭 본인이 아니더라도, 이 뜻을 전해서, 다른 분을 추천해주셔도 좋습니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사진 한장으로 따듯함을 전하실 수 있을겁니다~
by snowall 2007.12.13 0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