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은 블로그의 약자가 아니다. 뜻이 궁금한 사람들은 알아서 찾아보시고.
발단은 아래의 기사다.
이명박 "만나자" vs 이회창 "싫다" 잠적

[뷰스앤뉴스] 2007년 11월 03일(토) 오전 11:58 가  가| 이메일| 프린트 
昌측 "이명박 이중플레이. 대선출마 결심 확실히 굳혀"
이회창 전 총재가 지난 2일 오후 부인 한인옥 여사와 함께 지방으로 잠적했다. 3일 현재 지방의 한 친척집에 머물고 있다는 게 측근들의 전언.

일각에서는 이 전총재가 '마지막 장고'에 들어간 게 아니냐는 관측도 하고 있으나, 측근들은 이미 출마 결심을 굳힌 뒤 이명박 한나라당 대선후보측의 출마 저지 공세를 피하기 위해 지방으로 갔다는 게 정설이다.

실 제로 이명박 후보는 2일 오전 임태희 비서실장을 서울 남대문 이회창 사무실의 이흥주 특보에게 보내 "이방호 당 사무총장의 대선자금 관련 발언은 내 뜻이 아니다"라며 해명했다. 이 사무총장의 '대선자금 유용' 의혹 제기에 이 전총재가 격노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긴급 진화에 나선 셈.

이 후보는 또 임 실장을 통해 "이 전 총재를 오늘 저녁이라도 뵙고 싶다"고 했으나 이흥주 특보는 "이 전 총재가 지방 일정이 있다"며 이 후보의 면담 제안을 일축했고, 실제로 이날 오후 이 전총재는 부인과 함께 서울 서빙고동 자택을 나서 모처로 사라졌다.

이에 앞서 이 전총재 측근들은 이 전총재를 자택으로 찾아가 자체적으로 외부에 의뢰해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를 보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여론조사 결과는 이 전총재 지지율이 계속 상승중인 것으로 나타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에 이 전총재는 출마 결심을 최종으로 굳힌 뒤 이명박 후보측이 원로 등을 동원해 출마 저지 시도를 계속할 것으로 판단, 지방행을 택한 게 아니냐는 게 지배적 관측이다.

이 전총재 측근들은 한결같이 이명박 후보의 '대선자금 유용' 발언 해명 및 회동 제안에 대해 "전형적 이중플레이"라며 "이 전총재가 오는 8일 예정된 대선출마 선언전 이명박 후보를 만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단언하고 있다.

이 전총재는 당초 예정대로 7일 한나라당 탈당, 8일 대선출마 선언후 곧바로 16개 시도를 돌면서 선거운동에 돌입한다는 계획을 세운 것으로 알려져, 연말 대선은 대혼전 양상으로 접어들 전망이다.

/ 박태견 기자 (tgpark@viewsnnews.com)
누군가 댓글을 달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쓴이의 내공이 60갑자를 넘었다.
그런데 여기에 이를 압도하는 포스로 웹을 휘젓는 사람(누군지는 모름)이 있었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려, 만화버전이다.

정상 계열의 덤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뿜었음웃었음
by snowall 2008. 2. 9. 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