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에서 그걸 표현하고 있다.

진짜 쎄다. 남한에서만 살면 북한이 웹 디자인에 강하다는걸 모를 수밖에 없다. (차단됐으니까. -_-;)

출처: http://thedailywtf.com/Articles/Strong-Web-Design.aspx
신고
by snowall 2010.07.29 21:48
  • 탠저린양 2010.07.29 23:42 신고 ADDR EDIT/DEL REPLY

    ...............................네? 뭔말인가요.. 한 70% 는 스트롱인듯..

    • snowall 2010.07.29 23:58 신고 EDIT/DEL

      이건 HTML을 읽을줄 아는 사람만 웃긴 하이개그예요
      저는 한 10분은 미친듯이 웃었네요 ㅋㅋ

  • 애드민 2010.07.30 00:28 신고 ADDR EDIT/DEL REPLY

    http://www.w3.org/TR/html401/struct/text.html#h-9.2.1
    stronger 강조를 간절히 원했군요. 중첩해서 써도 효과는 똑같은데.. 트래픽 낭비겠지만.

    • snowall 2010.07.30 00:36 신고 EDIT/DEL

      웹디자인에 강하다니깐요 ㅋㅋ

  • 2010.07.30 01:05 신고 ADDR EDIT/DEL REPLY

    으잌스트롱ㅋ

  • 탠저린양 2010.07.30 02:41 신고 ADDR EDIT/DEL REPLY

    ............'3'....친절한 스놀님의 쉬운 설명을 기다리고있겠어요

    • snowall 2010.07.30 11:09 신고 EDIT/DEL

      홈페이지 소스코드에 strong이 904번 나와요
      한번만 써도 강조되는데 말이죠

  • 탠저린양 2010.07.30 12:13 신고 ADDR EDIT/DEL REPLY

    잌ㅋㅋㅋㅋ 강하다는걸 강조하고싶었군요

  • Aptunus 2010.07.30 20:24 신고 ADDR EDIT/DEL REPLY

    <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ㅋㅋㅋㅋㅋㅋ</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strong>

  • 구차니 2010.07.31 09:24 신고 ADDR EDIT/DEL REPLY

    헐 매우 짱 쎄고 강조 되어있군요 ㅋㅋㅋㅋ

  • goldenbug 2010.07.31 23:20 신고 ADDR EDIT/DEL REPLY

    잘못하면 웹브라우저에서 처리 오류를 일으킬지도..ㅋㅋㅋㅋ

    • snowall 2010.07.31 23:54 신고 EDIT/DEL

      아뇨 그렇진 않아요
      단지 인터넷 종량제를 사용하는 경우 쓸데없이 돈을 더 내야 한다는게 문제겠죠 ㅡㅡ;


티스토리 툴바